이용요금안내
여객선안전정보
여객선이력관리장부
운항시간
준비사항
승선안내
여객선 출발 30분전에는 미리와서 확인을 하는 편이 좋습니다.
너무 일찍와서 시간이 남는경우에는 주위의 송악산, 사계해안도로(형제섬), 산방산 등을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유선 및 도선 사업법 일부 개정에 의해 신분증 확인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등본, 의료보험증, 여권 등 신분증, 증명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미지참 시 탑승이 불가합니다.
여객선은 특별한 번호표가 없고, 모든 분들이 충분히 앉을 수있게, 의자가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가셔서 편한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배를 타고 가실때, 왼쪽으로는 형제섬, 오른쪽으로는 가파도가 보이는데, 두쪽 모두 어느 곳을 앉든, 잘 보실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선착장에 도착하면 됩니다. 너울이 심한 경우에는 위험할 수 있으므로, 그런때에는 직원들의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마라도를 내리시면, 왼쪽으로 돌아야할지, 오른쪽으로 돌아야할지 헤매는 분들이 계십니다. 어떻게 돌든, 1시간 30분내에 마라도 전부를 다 즐기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이제 돌아오는 시간, 1시간 30분이라는 시간을 꼭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차에 따라, 정해진 인원이 있기때문에, 다음 배로 오신다거나, 떠나야할때의 배시간을 놓쳐버려서, 불이익을 당하시지 않도록 합시다. 나로 인해 다른 분들이 부편한 일이 없도록 지켜주시는 에티켓을 가집시다.
마라도 여행 어떠셨나요? 마라도 여행은 기상에 따라 많이 좌우되기 때문에, 출항하는 날짜가 확실히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라도 여행을 직접 하시게 되는 여러분은 모두 행운아 !!! 마라도로 가는 내내, 의자에만 앉아있었나요? 여행내내 사진도 없이 그냥 돌아오셨나요?
마라도에 가시기 전에, 준비사항 페이지를 한 번 읽어 보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의미있게 !!!